회사소개

회사개요

회사개요 이미지
회사명
넷프로대부중개
대표이사
넷프로
주요서비스
대부중개
주요사업
금융 플랫폼 서비스 제공
설립일자
2022년 6월 1일
주소
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50 (두암동 771-1) 동강대학교 산학협력관 402호
넷프로 홈페이지
http://loan03.netpro.co.kr/

회사비전

넷프로의 VISION은 무엇인가요?

넷프로은 검색 서비스 플랫폼으로 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국의 모든 대부업체를 직접 비교하고 찾아 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.

기존과 차별화된 넷프로만의 시스템과 데이터분석 기반으로 하여 저비용 고효율적인 마케팅 운영으로 넷프로을 통해 수많은 브랜드를 성장시켜 함께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안전한 검색서비스 !

    대부 중개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더 많은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검색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게 만드는 것이 넷프로의 목표 입니다.

  • 최고의 서비스 !   최고의 매칭 !

    이용자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안전하고 최적의 매칭을 할수 있게 만들어 가는것이 넷프로의 목표 입니다.

  • 가치있는 서비스 !

    넷프로의 플랫폼을 안전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하여 많은 관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회사소개

저희 대출직거래사이트 넷프로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홈페이지 내 모든 서비스는 어떠한 개인정보 노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신뢰와 믿을을 가장 중요시하여 넷프로에 광고중인 대출업체(중개) 또는 금융상담사는 정식 등록된 업체이자
금융권에 재직중인 상담사로써, 무등록 업체 또는 무등록 개인은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.

넷프로는 고객과 대출업체 간에 직접적인 상담 및 승인으로 이루어지며,
본 홈페이지 광고 내용은 대출업체에서 제공하는 정보로, 책임과 의무는 이용자 및 대출업체에게 있으며
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넷프로에서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※ 넷프로는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.